구미경 시의원이 제3회 왕도맥주축제에 참석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은 2일 왕십리도선동상점가에서 열린 ‘제3회 왕도맥주축제’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다.
왕십리도선동 상인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자리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서울시 사업의 일환으로 구미경 의원의 적극적인 예산확보로 진행되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 축제에 구미경 의원은 지난 1, 2회에 이어 이번에도 참여해 주민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 행사는, 초대 가수와 밴드, 댄스팀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비롯하여, DJ 뮤직쇼도 열려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상점가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장터와 경품행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참여한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참여 점포에서 안주를 구매 할 경우 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축사를 맡은 구미경 의원은 “행사를 준비하신 관계자들과 참여하신 주민 여러분, 특히 소음 및 통행 등의 불편함을 이해해 주신 주변 상가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축제가 왕도상점가 모든 점포의 사장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실 있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왕도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꾸준히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구미경 시의원이 ‘제3회 왕도맥주축제’에 참석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