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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히 앉아, 죽을 수는 없다. !

-다같이, 힘을 합쳐 보자-!

정읍시 공고 제2023-129호




공장등록 취소 사전통지(청문실시) 공시송달 공고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정설립에 관한 법률」 제17조(공장의 등록취소 등)에 따라 공장등록 취소처분을 하고자 사전통지 하였으나, 폐문부재 등의 사

유로 송달이 불가하여 「행정절차법」 제14조(송달) 제4항 및 같은 법 제21조(처분의 사전통지)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

                                                                                            

                                                                                       2023년 9월 11일


                                                                                        정 읍 시 장

1. 예정된 처분의 제목: 공장              

2. 공고기간: 2023. 9. 11. ~  1.기간 : 2023. 9. 26.

3. 처분의 원인이 되는 사유: 공장이 폐업되거나 멸실 된 경우

4. 처분하고자 하는 내용: 공장의 등록취소

5. 법적근거: 「  4.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1항

6. 대 상 자


연번

업체명

대표자

공장 소재지

1

뉴대한

*

정읍시 감곡면 장무길 18-6

2

명보직물

*

정읍시 입암면 접지동부길 16-5

3

농업회사법인 ()미담

*

정읍시 2산단740-14

4

동일오토텍

*

정읍시 서부산업도로 570-55

5

대성이엔씨

*

정읍시 3산단188

6

대성이엔씨2공장

*

정읍시 3산단158

7

정일테크

*

정읍시 3산단188

8

정라이프

*

정읍시 3산단5131

9

거성중공업

*

정읍시 태곡리 930

10

농업회사법인 정읍

*

정읍시 소성면 등계리 1343

 

"최근 정읍시" 농공단지와 산업단지 파산이나. 폐업을 한 업체들이 늘고 있다.


중. 소도시의 산업은 죽지 못해 사는 실정에 놓여있는 것은 생산 인구 감소와 세계적인 경제불황과 내수 판매 부진으로, 경영 악화의 기간이 길다 보니 회사 경영 자체가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원자재 값의 인상으로 인한. 고물가의 영향으로 부채만 늘어가고 금융 이자는 시간이 갈 수록 상승하여 기업운영 악화로 포기하는 사례가 늘어만 가고 있다.


지금 정부는 중. 소 기업 투자 계획을 발표하고. 인력난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나. 노사갈등을 초래하는 악순환의 고리가 풀릴 기미가 없이 여기. 저기에서 깃발을 흔들며 목소리 높이고 있다.


생존권의 일이라 뭐라고 이야기 할 수 는 없지만 중. 소기업을 살려야만 국가의 산업이 발전되고. 국가 부흥이 이룩될 것이다.


위 업체(파산) 사주들은 눈에서 피. 눈물이 나고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중앙정부의 소관 기관장과 관계자들은 위 업체의 연관성이 없더라도 기업을 살릴 수 있는 방안을 찾아 꼭 회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으면 한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가슴이 아프다. 눈물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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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청소년 정책 연구모임'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아시아통신] 남양주시의회는 9일 남양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의원 연구단체인‘남양주시 청소년 정책 연구모임’의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남양주시 청소년을 둘러싼 정책환경 분석을 통해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과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방향을 모색하고, 남양주시 청소년 정책을 보완할 수 있는 개선방안 제시와 새로운 정책 사업 발굴을 통한 실효성 있는 청소년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착수보고회는 대표의원인 전혜연 의원을 비롯한 연구단체 소속 의원들과 용역 수행사 연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남양주시 청소년정책 일반현황 검토 △유사사례 조사 및 관계법령 검토 △청소년 및 학부모 수요정책 조사 △청소년 정책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등 앞으로의 연구 내용과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참석한 의원들은 “청소년의 기준이나 범위가 개별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나이대별 경계도 감안하여 용역을 추진해야 한다”고 요구하며, “타시군이나 집행부에서 일반적으로 추진하는 용역과는 달리 기존 틀을 벗어난 접근을 해야 효과적인 정책으로 연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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