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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창녕군, NH농협 창녕군지부․㈜큐아이그룹과 창녕마늘 소비촉진 협약 맺어

티바두바리치킨, (주)SPC GFS에 이어 3번째 창녕농산물 소비촉진 협약

 아시아통신 김성연 기자 | 창녕군은 지난 23일 NH농협 창녕군지부 및 ㈜큐아이그룹과 창녕 마늘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큐아이그룹은 F&B 사업부, 광고 기획, 식자재 유통, 밀키트 사업의 브랜드 기획 브랜딩 전문 업체로, 3개의 브랜드(국밥 참 맛있는 집, 냉돈창고, 갓만든떡볶이)와 100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업무협약을 통해 NH농협 창녕군지부는 창녕마늘을 공급하며 ㈜큐아이그룹은 내년 1월 국밥 참 맛있는 집의 메뉴로 창녕마늘국밥을 출시해 70여개의 국밥 참 맛있는 집 점포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우 군수는 “여러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창녕 농산물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판로 및 저변 확대에 힘써 농업인이 살기 좋은 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군은 올해 3월 티바두마리치킨과 연간 100여 톤의 창녕마늘을 납품하는 협약을 체결해 치킨 및 갈릭치즈볼이 판매되고 있으며, 11월에는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SPC GFS와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유통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해 12월 10여 톤의 창녕쌀을 납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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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길영 서울시의원, “AI 기반 도시계획, 서울 미래경쟁력 강화의 핵심”
[아시아통신] 서울특별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김길영 시의원(국민의힘, 강남6)은 11일(목) 서울시청 본관에서 개최된 ‘2025 도시공간정책 국제컨퍼런스’에 참석하여 AI 기반 도시계획체계 확립이 서울의 미래경쟁력 확보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국제컨퍼런스는 ‘AI로 여는 도시계획 대전환’을 주제로 인구구조, 사회구조 변화 등 복합적 도시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AI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분석 및 활용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국내외 주요 도시계획 전문가들이 참여해 전략을 공유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AI를 기반으로 한 도시계획체계를 확립하는 것은 이제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적인 과제”라고 주장하며 “미래 도시정책의 성패는 얼마나 정확하고 투명하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그 결과를 정책에 효과적으로 적용하느냐에 달려 있으며 이는 서울의 미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전략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도시부동산학회 남진 회장, 서울시 김성보 행정2부시장, 아럽 덴마크 피터 반스보 디렉터, 국토연구원 이세원 부연구위원, 서울대학교 권영상 교수 등 국내외 관련 전문가가 함께 참석했다. 기조연설에서는 AI 시대를 대비한 서울의 준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