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왕승위(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 이사), 허선희(스와디시크릿대표이사), 오현교(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 이사장), 김석운(베트남경제연구소 소장)
아로마 화장품 전문회사인 (주)스와디시크릿과 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이 베트남 및 대만 등 해외 총판 계약을 맺고 해외 판로개척에 나섰다.
허선희 스와디시크릿 대표이사는 오랜 아로마 화장품 관련 연구 및 제조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해외 판로 개척에 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과 함께 수출을 통한 국내 뿐만이 아닌 해외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미용에 기여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우수제품의 해외 판로개척을 주요한 사업 목표로하는 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이사장 오현교)은 올 해 3월 대만 상장회사로서 대만 3대 쇼핑몰사이트이며 유명 연예인 등 포함한 2,500여명의 왕홍(인플루언서) 판매 플랫폼인 메이마이 (www.meimaii.com)와 협약을 시작으로 베트남 현지에 소재한 한국 베트남 수출 바우처 정부공모사업 서비스 업체인 베트남경제연구소(소장 김석운)와 협약하고 대만 및 베트남 판로개척은 물론 향후 중국, 캄보디아 등 아시아 일원에 한국제품의 판로 개척을 확대하여 추진 할 예정이다.
스와디시크릿 제품을 대만 및 베트남에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수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및 미국으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사이트협동조합은 대만 메이마이 본사에 오프라인 한국제품관 개관도 메이마이와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