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하남 덕풍2동행정복지센터, 복지사각지대 발굴 추진...“생활밀접상가 집중홍보”

등록일 2019년09월06일 11시0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덕풍2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동장 진동철)은 복지사각지대 집중발굴을 위해 홍보계획을 수립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상가(슈퍼마켓, 부동산, 편의점)를 대상으로 누구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게 관련 홍보를 추진하기로 했다.

 

 

사업추진에 앞서 덕풍2동에서는 복지사각지대의 효과적인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보되는 유형(반복적인 식료품 외상구입, 열악한 주거환경)을 분석했고, 그 결과 직접적으로 생활과 밀접한 상가(슈퍼마켓, 편의점, 부동산)에 홍보를 할 경우 효과가 높을 것으로 판단했다.

 

 

동에서는 포스터와 홍보물품(장바구니, 각 티슈) 제작했으며, 덕풍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요청이 있어 해당상가를 권역별로 분배하여 위원들이 직접 홍보물을 전달하며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계획의 일환으로 통행량이 많은 관내 주요도로에 홍보 현수막을 게시하고 주택 단지 내 곳곳에 발굴 포스터를 부착하여 누구든지 쉽게 접촉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진동철 덕풍2동장은 “이번 복지사각지대 집중발굴을 통해 지역 내 인적안전망이 구축되어 더욱 따뜻한 덕풍2동이 되기를 희망하며 홍보 추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박대홍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