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한대학교, 대학교 최초‘젤블라스터’ 친환경 체험경기장 운영하여 큰 호응

기사입력 2023.10.17 15:25 | 조회 51건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한대학교는 지난 12일 대학교 최초로 ‘젤블라스터 슈팅 프로모션’행사를 진행했다.

     

    [아시아통신] 유한대학교는 지난 12일 본교 야외 농구장에서 대학교 최초로 ‘젤블라스터 슈팅 프로모션’행사를 진행했다.

    ‘젤블라스터’란 친환경 젤 물총으로 리얼 슈팅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에어소프트 건이며, 총알인 젤렛(Gellet)탄은 물에 담가 놓으면 무독성 젤 총알이 되고 페인트 탄처럼 터지지만 즉시 생분해된다.

    체험경기장은 자유로운 크기 변형이 가능한 모듈식 경기장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경기장 내 다양한 모양의 기물과 빠른 속도감, 공격적인 액션 및 최고의 타격감으로 재미를 더해주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게임을 통해 건강한 체력과 사회성 발달 도모 및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한대 재학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됐다.

    또한, 역동적이고 강력한 슈팅감으로 시험기간에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여 학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젤블라스터’ 체험 행사에 참여한 게임콘텐츠전공 학생은 “야외에서 직접 몸을 써가며 친환경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신선하고 재미있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 분야와 관련하여 기획력과 창의력에 큰 자극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ESG 활동 및 캠페인을 하고 있는 유한대학교는 유한 패밀리 기업들과의 ESG 경영 실천 공동선언, ‘유일한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등을 통한 사회적 책임 교육 등 다양한 ESG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2023 K-ESG 경영대상’에서 교육 부문 종합 ESG 대상을 수상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