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삼육보건대학교 (주)아이디뷰티 업무 협약식 개최

기사입력 2023.03.08 08:18 | 조회 13,331건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시아통신 박대홍 기자 |  

     

     

    사본 -삼육보건대학교 (주)아이디뷰티 업무 협약식 개최03.jpg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 2월 17일 대회의실에서 ㈜아이디뷰티(대표 위운미)와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박두한 총장은 환영사에서 “아이디뷰티의 위운미 대표님과 회사를 대표하는 분들이 한꺼번에 우리 대학을 방문해 감사하다. 코로나-19가 한참 유행인 작년에도 새로운 매장을 열며, 사세를 계속해서 넓혀가는 아이디뷰티의 모습을 보면서, 회사의 저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또한 “협약식을 준비하면서 아이디뷰티에 대해 찾아보다 지난 겨울에 아이디뷰티에서 고객들과 함께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하는 ‘아프리카에 빨간 염소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후원금을 전달한 것을 보고 크게 감명받았다. 우리 학교의 교훈인 진리, 사랑, 봉사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봉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학교 학생 동아리인 뷰티풀 하트가 ‘아프리카에 빨간 염소 보내기’와 비슷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우리가 아이디뷰티와 함께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 학교는 뷰티융합과 본과뿐만 아니라, 아이디헤어에 고용된 파트너가 일하며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일학습병행 P-TECH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많은 파트너 학생들이 우리 학교 피텍 사업에 참여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환영사를 마쳤다.

     

    이어서 위운미 대표는 “삼육보건대학교의 비전과 우리 기업의 비전이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 우리도 삼육보건대학교와 미래형 인재를 키우기 위해 많이 준비하고 있다. 

     

    박두한 총장은 우리는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인재를 많이 육성하고, 스타일리스트가 됐을 때 고객에게 바로 적응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교육하며타 업체보다 더 빠른 시간 동안 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해서 1년 만에 3천만 원 이상 매출을 내는 스타일리스트가 양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