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세노컴퍼니·성남금융고 MOU체결 및 ‘생활용품’ 700개 기부

- 모교 어려운 학새들에 장학금 후원 계획,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 어려운 이웃에 아름다운 기부행사 현재도 진행 중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1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성남금융고등학교(교장 이근호)가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MOU체결 및 생활용품 세트를 기부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가 모교인 성남금융고등학교와 MOU체결 및 학생들의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생활용품 700세트’(2000만원 상당)을 학교에 기부하였으며, 이날 기증식에는 홍종국 대표, 이근호 교장, 학교 관계자와 학창시절 함께 했던 선생님들도 참석해 훈훈한 감동을 주는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홍종국 대표는 “어려운 학창시절 잠시 방황도 하였지만 선생님들의 따뜻한 격려와 가르침으로 바르게 성장 할 수 있었다”며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이어 홍종국 대표는 학생들에게 “지금의 어려움과 힘듦이 끝이 아니고 이 과정을 힘차게 이겨내면 분명 좋은 또 다른 삶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며 후배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금융고등학교 이지영 학생회장은 “이렇게 휼륭한 선배님이 계시다는 것에 자부심이 들었다”고 말하며“자신도 졸업 후 이 사회에 필요로 하는 사람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는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도 후원하기로 하였다.

 

㈜세노컴퍼니는 2016년 회사 설립 후 홍종국 대표는 어려웠던 시절을 생각하며 관내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관 등을 통해 생활용품을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하고 있으며, 현재 성남지역 등에 영업장을 두고 있는 뷰티케어 회사로 덴탈·뷰티케어[닥터홍], 헬스케어[폭스벨리], 두피케어[블랙홍] 등의 상품을 런칭해 판매하고 있다.

전상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