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의왕시, 청소년 진로 멘토링「Dream On Air」시즌2 &

제3회 의왕학생축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 개최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1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진로체험 및 문화 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진로 멘토링과 학생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Dream On Air’는 지난 4월 전국 최초로 진행된 실시간 온라인 멘토링으로,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어 시즌2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의왕학생동아리연합회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능 엔터테이너‘홍진영’이 멘토로 출연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의왕학생축제(Uiwang Youth Festival)는 기존 오프라인 축제 방식에서 벗어나 무관중 온라인 경연으로‘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랜선 트롯 가요제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의왕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예선 심사용 영상과 함께 이메일(azure217@korea.kr)로 8월 3일(월)부터 8월 12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화상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소통 예정으로 각각 100명의 참가단 모집을 중이며‘Dream On Air’는 9. 4.(금) 14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는 9. 5.(토) 18시에 유튜브‘의왕시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에 제한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추진 중이 있다”며,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진로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