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구리시에 1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0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리시는 현재 20만명이 거주하며, 서울(광진구) 붙어있는 서울 접근성이 탁월한 도시이다. 또한 북부 간선도로, 서울 외곽 고속도로, 세종 포천 고속도로(예정) 국도 6, 43번이 경유하는 경기 북부의 교통 중심 입지이다.

 

구리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도 품고있다. 구리시는 서울로 나가는 버스 이외에 지하철 노선은 경의 중앙선 1개에 불과했으나, 2023 개통하는 별내선이 개통 예정이다. 별내선은 8호선 암사역에서부터 구리역을 지나 남양주 별내지구까지 연장하는 노선이며, 신설역 6개중 구리시에만 3개노선이 생길 예정이다. 별내선이 개통 되면 구리역에서 잠실역까지 20분이내로 도달 있다.

 

국민은행 리브온에 따르면 구리시 매매가격지수 상승세가 가파르며, 지난 2018 4 기준 94.0 미쳤지만 올해 104.0 돌파하며 전국 최고 수준 집값 상승률을 나타낸다. 또한, KOSIS 국가통계포털에 의하면 2019 구리시 전입세대 서울과 남양주가 90% 넘는다고 발표했다.

 

사업지 주변 인프라도 매우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인창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어린이공원 도보로 누릴 있으며, 인창 중앙공원을 비롯해 늘푸른공원, 왕숙천 쾌적하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도 느낄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이마트, 구리전통시장 중심 상업지역의 다양한 상업시설이 있으며, 구리시청, 시립체육공원, 한양대학교 구리 병원 생활 편의도 갖춰져 있다.

 

이러한 다양한 호재 중심에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 아파트가 분양 예정이다.

 

대원 칸타빌은 지난 30년간 전국에 3만여 세대를 공급했으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건설사로서 많은 극찬을 받고 있다.

박대홍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