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양주시에 5천만원 기부로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다 !

등록일 2020년03월20일 17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남양주의 대표 기업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11일 남양주시민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저소득가구에 지역화폐로 공급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에 방역용품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기업의 자발적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지금은 민·관이 힘을 모아 코로나19 확산방지에만 전적으로 힘을 쏟을 때이므로 사태가 안정되면 남양주시가 더욱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통 큰 기부를 결심한 빙그레 박병구 생산본부장은 “남양주에서 성장한 빙그레가 기업인으로서 기업 활동을 통해 창출한 이윤을 사회 위기 극복에 함께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빙그레는 1967년 설립된 이래 유명한 바나나 우유를 비롯해 각종 빙과류 등을 생산하며 꾸준히 성장한 기업으로, 직·간접 직원 1,000여명을 고용해 남양주시의 일등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테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