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화성시의회 유튜브 채널 ‘화성으로’ 첫 방송

등록일 2020년03월04일 20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성시의회(의장 김홍성)는 2020년 시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의회 홍보채널인 유튜브 방송을 새롭게 구축하고 3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지난 2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시민참여MC 5명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화성시의회 유튜브 방송‘화성으로(화성議路)’는 ‘화성시의회가 가는 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시민 참여와 소통을 위해 화성시의회 의원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3일 업 로드된 첫 영상은 21명의 시의원들의 유튜브 개국 축하 메시지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올바른 손 닦기 캠페인 등의 내용을 담아냈으며, 유튜브 검색창에서 ‘화성시의회’ 또는 ‘화성으로’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의회 박경아 의회운영위원장은 “시의회의 다양한 활동 외에 시민의 민원해결 코너, 시의원들의 약속이행 등에 관한 이색 코너 등을 제작해 시민과의 교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민참여MC L씨는 시의회의 시민 대변인이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참여하겠다는 각오를 다졌으며, 또 다른 시민참여MC P씨는 그동안 시의회가 하는 일에 모르는 것들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부터 시의회의 역할과 활동에 관심을 가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창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