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개관기념식 21일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24일 09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한상혁)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및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신태섭)이 협력하여 구축한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의 개관 기념식이 11월 21일(목) 15시에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되었다.

개관기념식에는 한상혁 방통위원장과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 신태섭 시청자미디어재단 이사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주광덕 국회의원,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지역 방송문화계,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기념행사는 이날 오후 3시 남양주시립합창단 공연으로 막을 올렸고 개식선언, 경기센터 건립 경과보고, 제막식 등의 식순으로 진행되었다.

경기센터는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26일까지 기상캐스터 체험, 라디오 인생극장, 다큐멘터리 감독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상혁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의 개관을 계기로 경기도민 누구나가 직접 방송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재흔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장은“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개관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자산을 지닌 경기도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미디어 복지 구현에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청자미디어재단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는 준정부기관으로, 시청자의 방송참여와 권익증진을 위해 미디어교육, 소외계층 지원, 방송 장비 대여 등의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 설명 :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

최효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