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안양6동, 주민과 함께하는‘제5회 가을이야기’ 마을축제 개최

등록일 2019년10월15일 19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안양6동 제5회 가을이야기가 오는 17일(구)농림축산검역본부(만안구 안양6동)에서 열린다. (포스터 첨부)

‘가을이야기’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고, 주민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5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먼저 1부 공연에서는 차밍댄스, 웰빙 댄스, 노래교실, 통기타, 약봉 테라피 등 안양6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인다.

이웃한 안양7·8동에서도 라인댄스와 하모니카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질 2부 공연에서는 전문MC 안재덕의 사회로 진성, 소리새, 트롯걸, 김미교, 북한예술단 등 초청가수들이 줄지어 출연한다.

공연들과 동시에 프랑스자수, 다육화분체험, 방향제 만들기 등이 부스를 통해 운영된다.

특히 지난 7월 12일에 이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후원으로 열리는 농산물직거래 장터는 신선한 먹거리 제공으로 풍성한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안양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나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모금된 기부금 전액을 연말 어려운 이웃에 사용할 계획이다.

최효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