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요즘 경제사정이 좋지않은 가운데 각대학교 부설 경영자과정

등록일 2019년09월24일 06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요즈음 부동산개발과정 건축개발과정 기타등등이 학생모집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가운데 40 명 정원을 채워 입학식을 한 대학교가 있어 대학가의 화제가 되고있어 취재해 본다.

 

서울외국어 대학원대학교(서울 양재역 8번출구에서 400m지점에 위치) AMP4기 제4차 산업혁명과 부동산개발과정의 주임교수를 맡고있는 김시화교수를 만났다.

 

김교수는 한양대 대학원 지역개발학 석사로서 하남시의회 3선 시의원과 시의회 의장 하남도시개발공사 5대6대 사장을 역임했다.

 

도시개발 사장 재임시에는 하남시에 랜드마크로 강남쪽에서 각광을 받고있는 하남스타필드 (복합쇼핑몰)와 위례신도시 롯데건설이 건설한 (에코엔 캐슬) 아파트개발등 많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하남도시공사사장 재임시 매년 공기업 평가에서 전국하위에서 전국1위를 연달아 달성하여 그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은 주인공으로 많은 인맥과 특유의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서울 외국어대학원대학교의 이번 학기에 40 명의 정원을 모집하여 지난 9월19일 총장(윤해수박사), 이사장 (김영국박사) 과 함께 본교강당에서 입학식을 성대하게 개최한 바 있다.

 

학생중에는 기업인 교수 서양화가 인간문화재 세무서장출신 국방부, 판사 고위공무원, 자영업대표 등의 원우들로 구성 되었고 특이한 것은 중국 청도에서도 매주목요일 마다 수업에 참석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참석하는 학생도 있어 장안의 화제가 아닐수 없다

박해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