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환경을 변화로 만드는 동강그린모터스 최호사장!

등록일 2019년08월08일 08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동강그린모터스 폐차장은 남양주시에서 유일한 친환경 폐차장이다.

 

일부의 폐차장은 폐유와 각종 쓰레기 방치로 수질을 어마어마하게 오염 시키고 있어 환경오염이 상당히 심각한 상태다.

 

그러나 최호 사장은 이 같은 이미지를 부정하는 기업중의 한 대표이다.

 

 


 

 

 

 

 

왜냐하면 동강그린모터스는 기존의 무분별하고 지저분한 폐차장과 달리 재활용이 가능한 부품은 테스트를 한 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쓸 수 있도록 하고 폐기물은 각각 재질에 맞게 분리하여 폐기 후 에너지 발전에 사용하며, 폐차의 가장 큰 문제점인 폐유는 각각 LPG,경유, 휘발유로 분류하여 각 에너지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서 깨끗한 폐차장에서 체계적이고 깔끔한 폐차작업의 실천을 하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이다.

 

 

동강그린모터스는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서 어느 폐차장보다 미세먼지가 거의 없어 기존의 사무실로 착각할 정도로 주변이 깨끗하다.

 

 

최호사장은 맑고 푸르고 깨끗한 우리의 자연을 만들고 보존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기업의 에너지 회수 및 환경오염물질을 최대한으로 제거할 수 있는 설비를 제작하여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그는 신뢰성 및 고객만족도에 경쟁력을 갖추고 각 현장 지원활동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소통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어 동강그린모터스가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환경 질 개선에 앞장서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환경업종을 대표하는 전문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동강그린모터스 최호 사장은 날이 갈수록 환경오염이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 누구보다도 환경문제를 미래의 세대가 깨끗한 세상을 살 수 있도록

‘환경을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대홍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